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유기농 애견사료 ‘닥터독’, 상품후기 이벤트 실시

유기농 애견사료 ‘닥터독’, 상품후기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국내 고급 유기농 애견사료 ‘닥터독(Dr.DOG)’이 상품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샘플사료를 받아 반려견에게 급여한 후 홈페이지에 제품의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추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닥터독의 이벤트는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한 후 해당 게시물의 주소를 닥터독 홈페이지에 남기면 베스트로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로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튜브형 영양제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난 10월 정식 론칭을 기점으로 애견사료 시장에 진출한 닥터독은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해 국내에서 생고기와 유기농 원료로 만든 사료를 선보이고 있다. 시니어(성견)를 위한 사료를 비롯, 위장기능, 피부모질, 관절 등의 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유기농 사료를 판매 중이다.

 

특히 믿을 수 있는 원료와 영양소가 더해져 반려견을 가족처럼 아끼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론칭과 함께 사료 4종의 샘플 250g 분량을 회원으로 가입한 이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닥터독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닥터독의 후기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okdoctordog.com/)와 SNS 등을 통해 12월7일에 공개된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