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글라소 비타민워터, ‘글라소 뮤직 플레이 이벤트’ 진행

글라소 비타민워터, ‘글라소 뮤직 플레이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비츠 바이 닥터 드레 헤드폰과 Mnet이 함께하는 ‘글라소 뮤직 플레이 이벤트’를 7월1일부터 8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아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뮤직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라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있는 ‘너의 색깔을 보여줘, 글라소처럼(Show your color, GLACEAU)’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마시고 포인트를 모으면 포인트에 따라 비츠 헤드폰 추첨행사에 응모하거나 Mnet 100회 스트리밍 1개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500ml 이벤트 패키지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글라소 뮤직 플레이 앱’을 다운 받고, 행사 제품인 ‘글라소 비타민워터 뮤직 콜라보레이션’ 제품 라벨 뒷면의 10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코드를 입력 할 때 마다 한 번에 100포인트씩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앱에서 바로 경품 교환 또는 응모가 가능하다.


100포인트 적립 시 비츠 헤드폰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200포인트를 적립하면 Mnet 100회 스트리밍 1개월 무료 이용권과 교환 가능하다. 비츠 헤드폰은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씩 이벤트 기간 동안 총 61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또 Mnet 스트리밍 이용권은 응모 시 100% 증정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올해 씨엘과 버벌진트 등 자신만의 색깔과 당당함을 지닌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뮤직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에게 글라소 비타민워터만의 유니크하고 컬러풀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있다”며 “이번 글라소 뮤직 플레이 이벤트도 뮤직 콜라보레이션의 연장 선상으로 소비자들이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통해 주위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공유하고 즐기며 좀더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글라소 뮤직 플레이’ 이벤트 외에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laceauvitaminwaterkr)을 통해 자신만의 컬러와 창조적인 역량을 가진 미래의 아티스트들을 지원하는 ‘너의 색깔을 보여줘, 글라소처럼’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작품과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총 6명에게 지원금 100만원씩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영상·사진·음원 세 가지 부문으로 참여 가능하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