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더풋샵, 인증샷 찍고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겟하세요”

“더풋샵, 인증샷 찍고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겟하세요”

10월까지 페이스북 페이지 통해 정액권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발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대표 진은정, www.thefootshop.co.kr)이 오는 10월까지 더풋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찍고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겟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더풋샵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footshopkorea)을 통해 더풋샵 정액권 구매 영수증과 족욕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더풋샵 홈페이지(www.thefootshop.co.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footshopkorea)를 통해 매달 5일 발표하며, 총 2명에게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발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은 파라다이스 인 더 시티(Paradise in the city)라는 슬로건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힐링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깨끗하고 안락한 시설과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일곱 가지의 전통차 제공, 닥터피쉬라 불리는 가라루파 체험, 족욕 체험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전문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전국 120여 개의 더풋샵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이며, 예약 및 위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풋샵 홈페이지(www.thefootshop.co.kr)와 대표번호 02-6677-8888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