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경기도, 중국 환경통상촉진단 참가기업 모집

경기도, 중국 환경통상촉진단 참가기업 모집

9월 중국 광저우,상하이 환경산업 무역상담회 참가

7월 8일까지 이메일이나 팩스로 참가신청 접수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경기도와 도 환경산업협회는 오는 7월8일까지 중국 환경통상촉진단에 참가할 도내 환경기업을 모집한다.

 

경기도는 도내 환경기업의 중국판로 개척 및 수출 증대를 위해 오는 9월15일부터 19일까지 4박 5일간 중국 광저우와 상하이에서 무역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청대상은 도내에 소재한 환경기업으로 현지에서 개별 바이어와 일대일 상담을 실시할 수 있다. 참가기업에게는 바이어 알선, 상담장소, 통역, 교통편이 무료로 제공되며, 항공료와 체재비는 참가업체가 부담해야 한다.

 

아울러, 참가기업이 광저우에서 동시에 열리는 국제환경전시회에 참여할 경우 부스임차비와 설치비가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 신청서는 도 환경산업협회 홈페이지(http://www.geia.or.kr)에서 내려 받아 이메일(phsung96@hanmail.net), 팩스(031-659-0606)로 제출하며, 기타 사항은 전화(031-659-0670)로 문의 가능하다.

 

연제찬 도 환경정책과장은 “급격하게 확대되는 중국 환경시장에 발맞추어 도내 환경기업이 진출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지난해 7월 중국 호남성과 성서성에서 환경산업 무역상담회를 개최했으며 도내 10개 환경 중소기업이 참가해 1억 6천 2백만 불 규모의 수출상담 실적을 기록했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