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민, 코로나19 속 소비 급증해 고통컸지만 가족관계 ‘만족’
완주군민, 코로나19 속 소비 급증해 고통컸지만 가족관계 ‘만족’ 810가구 1,176명 대상 ‘2020 완주군 사회조사 보고서’ 발표 [시사타임즈 = 박현석 기자] 완주군민이 가계 부채가 늘었지만 삶의 만족도에 대한 견해는 ‘행복’이 가장 높았고, 가족관계 만족도 역시 긍정 응답이 높아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가족애를 잃지 않은 것으로 분석됐다. 이와 관련해 5일 완주군이 발표한 ‘2020년 완주군 사회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완주군민의 지난해 월평균 생활비는 100만 원 이하인 저소비 계층이 30.1%였으며, 300만 원 이상 고소비 계층은 21.7%로 집계됐다. 완주군민의 가장 큰 지출항목은 ‘식료품비’로 평균 47만6,000원이었으며, ‘주거비용’ 27만5,000원, ‘교통비’ 22만3,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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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오스킨 석훈 대표,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수상
키오스킨 석훈 대표,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수상 국회 상임위원회 친환경제품 부문 대상 표창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키오스킨 브랜드 화장품 블랑카우 석훈대표이사가 ‘2021 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이하 혁신대상) 국회 상임위원회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 친환경제품 부분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혁신대상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머니투데이, 더리더가 주관했으며 정치, 사회, 경제, 교육, 체육, 문화, 예술, 환경 등 전 분야에서 고정관념을 깬 혁신적 리더를 발굴하고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키오스킨은 뷰티 전문 연구 기업으로 화장품 부분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에 빛나는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브랜드 ‘블랑카우’를 통해 자연주의 무자극 화장품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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