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레전드 오브 재즈’ 7월13일 The-K호텔서 개최

‘레전드 오브 재즈’ 7월13일 The-K호텔서 개최

국내 최정상 재즈의 전설들과 함께 하는 재즈 콘서트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한국 재즈의 전설들이 모이는 ‘레전드 오브 재즈(Legends of Jazz)’가 7월13일 서초구 양재동에 소재한 The-K호텔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정상 재즈 피아니스트 신광웅을 포함하여 총 7명의 한국 재즈의 전설들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


국내 최정상 재즈 피아니스트 신관웅을 주축으로 각종 방송과 국내 음악사의 산 증인 색소폰 김수열, 트럼펫 최선배, 클라리넷 이동기, 드럼 임헌수와 70년대 ‘빨간 마후라’로 유명한 쟈니브라더스 출신 보컬 김준과 수년간 KBS 관현악단 베이스 출신 장응규 등 한국 음악의 틀을 마련한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이 모여 환상적인 무대를 구성한다. 스페셜 게스트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드러머 최치우도 퍼커션으로 함께 참여한다.


‘Fly me to the moon’, ‘What a wonderful world’, ‘Take five’등 재즈와 팝음악을 중심으로 전세계적으로 히트한 명곡들로 프로그램은 화려한 무대매너, 완성도 높은 공연이 조화로운 하모니를 만들어 낼 예정. 이번 공연은 The-K호텔서울 본관 2층에 위치한 아트 홀에서 7월13일 저녁 8시부터 9시30분까지, 약 한 시간 반 가량 진행된다.


공연이 열리는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당일 호텔의 로비라운지와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공연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게재된 쿠폰을 출력하여 제시하면 로비라운지와 뷔페를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VIP석 120,000원, R석 100,000원, S석 80,000원, A석 60,000원(부가세 포함). 더 자세한 사항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main_sh.asp)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문의는 02)526-9556~7.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