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키오스킨-블랑카우,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 2관왕 수상

‘키오스킨-블랑카우,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 2관왕 수상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키오스킨 브랜드 화장품 블랑카우는 11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될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이하 브랜드최고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임오경, 국회의원 서영교, 국회의원 김석기등이 시상자로 참석하는 가운데 2021세계명품브랜드대상에서 키오스킨과 블랑카우 화장품 브랜드로 브랜드부문 최고대상 두개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마마무 솔라(사진제공 = 키오스킨-블랑카우). ⒞시사타임즈

 

또한 같은날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에서 키오스킨과 블랑카우는 기업발전공헌대상과 사회발전대상을 수상한다.

 

조직위원회 측은 이날 이번 수상대상은 정치인, 사회단체장, 연예인, 각 단체, 협회, 언론사, 기업 등을 포함해 사회 전반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해온 존경받는 분들이라며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키오스킨-블랑카우는 2021 NH농협은행 스포츠단과 해양안전협회와 2년간 후원협약을 체결하했다.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전원과 LG트윈스 2군선수들에게도 제품을 후원했다. 또한 정상급 인기 걸그룹 마마무 솔라와 2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JTBC 미디어 솔루션팀과 예능 프로그램 PPL 계약을 체결하였다. 최근에는 월 평균 매출 12억원을 기록하구 있는 한국인 왕홍 혜민언니와 계약하였다.

 

한편,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은 수상자의 공로와 우수모범사례를 널리 알려 정부, 공공기관, 기업 등에 확산, 유도는 물론 소개와 격려로 국가와 사회발전 구축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시행하는 국내 최고 영예의 시상으로 이번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심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변화를 도모하는 부분에 중점을 두어 수상자를 선정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