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신선에너지, 우리 축산물 체험하세요~”

신선에너지, 우리 축산물 체험하세요~”
 
축산자조금연합, ‘2017 한국국제축산박람회’ 참가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축산자조금연합(회장 민경천)은 오는 24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EXCO) 일대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국제축산박람회’에 참가한다.

 

▲우리 축산물의 신선한 유통과정을 나타낸 '우리 축산 탐험 컬링게임'을 즐기고 있는 관람객(사진제공=축산자조금연합). ⒞시사타임즈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한국국제축산박람회는 294개 업체, 961개 부스로 역대 최고 규모를 자랑한다. 국내외 기업의 적극적인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국내 축산물 할인 판매한다. 또 즉석 숯불구이 행사 등 일반 소비자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축산자조금연합은 ‘신선에너지 우리 축산 탐험대’를 테마로 어린이들도 우리 축산의 가치와 우수성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리 축산 탐험대는 ▲함께 모험을 떠날 동물 친구를 선택할 수 있는 머리띠 만들기 ▲페이스 스티커 ▲컬링 게임을 통해 유통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우리 축산 탐험 ▲신선한 우리 축산물을 체험하는 먹거리 탐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축산자조금연합 민경천 회장은 “이번 행사를 찾을 많은 관람객들이 우리 축산에 대해 친숙하게 접하고 우수성에 대해 공감할 수 있길 바라며, 주말을 이용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자리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