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한복은 대한민국의 고유의상”…언택트 ‘2021 대한민국 한복모델 패션쇼’ 성료

“한복은 대한민국의 고유의상”…언택트 ‘2021 대한민국 한복모델 패션쇼’ 성료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한복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고유의상임을 알리기 위한 ‘언택트 2021 대한민국 한복모델 패션쇼’가 울산 엑소21 컨벤션에서 성료했다.​

▲사진제공 =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c)시사타임즈

이날 행사는 철저한 방역수칙에 따라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으며 작년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수상자들의 아름다운 한복의 향연으로 우리 고유의상 한복을 알렸다.

 

이번 ‘언택트 2021 대한민국 한복모델 패션쇼’는 정사무엘 총감독과 함은정 한복디자이너의 전통과 현대한복의 조화로 추진됐다.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조직위원회는 “대한민국 한복모델 패션쇼는 ‘웨딩한복 트렌드쇼’, ‘대한민국 드레스쇼’와 함께 매년 개최되는 한복패션쇼로 그해 최고의 한복디자이너와 한복들로 구성된다”며 “전국에서 선발된 각 연령대별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결선진출자들이 누리는 최고의 혜택들 중 하나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는 작년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결선 진출자들이 전국에서 참여하여 더욱 화려하게 빛내주었다”고 전했다.

 

해당 패션쇼 영상은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공식 네이버TV’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