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유니드캐릭터-(주)지앤플렉스 유아 행동학습 성과분석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유니드캐릭터-(주)지앤플렉스 유아 행동학습 성과분석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유니드캐릭터(대표:송민수)는 자체 창작 애니메이션 크리켓팡 캐릭터를 활용한 교육게임을 행동학습 성과분석 전문기업 지앤플렉스(대표:엄준형)와 공동 개발하여 인도 등 해외 교육시장에 수출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좌)유니드캐릭터 송민수 대표 우)지앤플렉스 엄준형 대표가 업무협약을 진행중이다(사진제공 = ㈜유니드캐릭터). ⒞시사타임즈



이를 위하여 양사는 지난 9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개발에 착수하였다.

 

유니드캐릭터는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 교육 콘텐츠 등을 제작하는 회사로 약 2년여간 자체 제작한 유아동 코믹 애니메이션인 크리켓팡 시즌1’을 국내외에서 방영을 시작하였으며 다양한 부가사업을 추진 중이다.

 

유니드캐릭터는 지난 8 MBC를 통하여 크리켓팡 국내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방영 및 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다.

 

최근 인도의 크리켓 국가대표 선수인 아진캬 라하네 선수와 인도 현지 홍보대사계약을 완료했고 인도 메이저 출판사인 하퍼콜린스와 출판 계약이 성사되며 현지 사업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방영이 확대되면서 유력 파트너사들과 라이선싱 상품화, 교육 콘텐츠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사업이 잇따라 진행되고 있다.

 

지앤플렉스는 행동학습 성과분석 전문기업으로 생애주기형별 행동학습 성과분석 서비스를 자체개발. 제공하고 있다. 생애 첫 교육연령인 5~7세의 유아들의 학습성과를 확인 할 수 없는 기존 아날로그 교구의 한계점을 개선. 모션인식기반의 교육게임과 행동학습데이터를 딥러닝기반의 데이터분석 결과를 받아 볼 수 있는 PLAYSQ 서비스를 전국 유치원/어린이집에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주요 유아공공시설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유니드캐릭터 송민수 대표는국내 최고 수준의 모션인식 교육게임 서비스 기술력을 보유한 지앤플렉스와 교육용 게임을 개발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연내 인도 등 글로벌 교육 시장에 적극 진출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앤플렉스 엄준형 대표는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런칭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크리켓팡 등 유니크한 IP로 인도 등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 중인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 유니드캐릭터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고, 양사가 협력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도 적극 진출하여 의미있는 성과를 창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