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키오스킨-블랑카우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최고대상 2관왕 수상

㈜키오스킨-블랑카우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최고대상 2관왕 수상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화장품기업 ㈜키오스킨 – 블랑카우(대표이사 석훈)는 11월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이하 브랜드최고대상) 시상식에서 2021세계명품브랜드대상에서 키오스킨과 블랑카우가 화장품 기업최초로 브랜드부문 두개부문에서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주)키오스킨-블랑카우 석훈대표이사 (가운데) (사진제공 = ㈜키오스킨-블랑카우) (c)시사타임즈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은 수상자의 공로와 우수모범사례를 널리 알려 정부, 공공기관, 기업 등에 확산, 유도는 물론 소개와 격려로 국가와 사회발전 구축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시행하는 국내 최고 영예의 시상이다. 이번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심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변화를 도모하는 부분에 중점을 두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브랜드최고대상에는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임오경, 국회의원 서영교, 국회의원 김석기, 국회의원 민병덕등이 수상자로 참석했다.

 

 

또한 같은날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에서 키오스킨과 블랑카우는 기업발전공헌대상과 사회발전공헌대상을 수상하며 겹경사를 누렸다.

 

조직위원회 측은 이날 ‘이번 수상 대상은 정치인, 사회단체장, 연예인, 각 단체, 협회, 언론사, 기업 등을 포함해 사회 전반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해온 존경받는 분들’이라며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키오스킨-블랑카우는 2021년 국가대표 선수들이 주축이 된 국내최강 NH농협은행스포츠단과 해양안전협회와 동해해양지방경찰청과 2년간 후원협약을 체결했고,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전원과 프로야구 LG트윈스 2군선수들에게도 제품을 후원했다. 또 프로농구 2021 KBL컵대회를 후원 하였으며, 정상급 인기 걸그룹 마마무 솔라와 2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JTBC 미디어 솔루션팀과 예능 프로그램 PPL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에는 월 평균 매출 12억원을 기록하구 있는 한국인 왕홍 ‘혜민언니’와 왕홍 출연 계약했다.

 

 

한편, ㈜키오스킨-블랑카우는 11월11일 개최된 2021 국제사회공헌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11월21일에 개최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제16회 아시아문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여받는다.

 

아울러 12월 2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에서 개최되는 제 11회 2021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그리고 12월 8일 국회에서 개최되는 제14회 2021 지방자치 행정. 의정. 경영.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마지막으로 12월12일 글로벌인풀루언스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K-연예스타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대상과 SBS 감사패를 수상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