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파스토조, 해외 소외된 이웃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20억 원 상당 의류 기부

㈜파스토조, 해외 소외된 이웃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20억 원 상당 의류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파스토조(대표 박용수)로 부터 소외된 해외 이웃들을 위해 약 20억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파스토조 의류기부 전달식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c)시사타임즈

 

 

㈜파스토조가 기부한 11,718벌의 의류는 총 15종으로 조끼, 정장, 코트, 점퍼, 재킷 등이 있으며, 해외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파스토조 관계자는 “평소 기부에 관심을 갖던 중, 해외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의 첫걸음으로 지파운데이션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해 주신 ㈜파스토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기부해 주신 의류는 해외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파스토조는 남성 정장 의류 제조 및 도매업체로 남성 패션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더불어 소외된 이웃들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의류지원으로 나눔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편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의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