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가수 겸 배우 비, 유니세프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 참여

가수 겸 배우 비, 유니세프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 참여

캠페인 영상 912일부터 TV 채널 통해 만날 수 있어 

, 두 아이 아빠 되어보니 유니세프 활동이 더 절실히 다가와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TV 모금캠페인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에 참여해 지구촌 어린이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호소했다.

 

▲가수 비(배우 정지훈)가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에 참여한 모습 (사진제공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시사타임즈

 

이번 캠페인은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의 생명을 보호하고, 모든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환경과 공평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니세프 후원자들의 힘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한 비는 두 아이의 아빠가 되고 보니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성장하며 공평한 교육 기회를 누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소중한 일인지 더 절실하게 다가왔다위기에 놓인 지구촌 어린이들의 삶도 우리의 이 보태지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한다.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며 캠페인 참여와 어린이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호소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가수와 배우 활동 모두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해주는 정지훈 님이 이번 캠페인에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면서 정지훈님 고유의 에너지와 열정이 유니세프 활동에 더 큰 힘을 실어주실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이어 이 사무총장은 여러분의 전화 한 통이 전 세계 어린이의 행복을 지켜주는 큰 힘이 된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가 참여한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캠페인 영상은 12일부터 TV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전화(080-519-1004)와 홈페이지(https://www.unicef.or.kr/drtv/power)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