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가족 뮤지컬 구름빵, 아역 주연배우 모집

뮤지컬 ‘구름빵’ 2기 홍비, 홍시 남매를 찾기 돌입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구름빵을 먹고 두둥실 날아오를 뮤지컬 꿈나무를 찾습니다!

 

2009년 초연 이후, 전국 30만 관객을 돌파한 가족 뮤지컬 구름빵이 아역 주연배우를 모집한다.

 

뮤지컬 구름빵은 구름으로 만든 빵을 먹고 하늘로 날아올라 아빠의 출근을 돕는 두 남매의 모험담을 그린 내용으로, 탄탄한 원작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익숙한 동요, 그리고 화려한 플라잉 액션이 더해져 가족 관객들에게 커다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창작 가족 뮤지컬 최초로 아역 주연배우를 캐스팅하여 진행되는 뮤지컬 구름빵. 이미 지난 겨울 시즌 1기 아역 주연배우들을 선발하여 공연을 진행한바 있다. 2011년 11월 진행된 오디션에서 50:1의 경쟁률을 뚫고 누나 홍비역에 김윤수 양(10살), 임호정 양(10살), 동생 홍시역에 리틀송대관으로 유명한 김태민 군(10살)을 선발했었다.

 

아역 배우들은 극 중 엄마, 아빠와 함께 70분간의 공연을 이끌어 나간다. 무대에 오르기까지 매일 5~6시간 동안의 발성, 연기 연습을 비롯해 노래와 춤 연습, 하늘을 나는 플라잉 액션 연습을 거쳤다.

 

아역들을 향한 관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관객들은 “귀여운 아역들의 연기가 돋보였다”고 입을 모았다.

 

이에 뮤지컬구름빵문화산업전문회사는 관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2012년 여름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될 뮤지컬 구름빵에도 아역 캐스팅을 결정. 2012년 4월 21일에 아역 주연배우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만의 맑은 음색과 때묻지 않은 동심, 그리고 다양한 재능으로 뮤지컬 구름빵을 빛내 줄 홍비와 홍시 남매. 3개월간의 전문가 트레이닝을 거쳐 5만여명의 관객을 만나게 될 뮤지컬 꿈나무는 누가 될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뮤지컬 구름빵 홈페이지(www.구름빵.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 뮤지컬 구름빵 오디션 개요

 

모집연령 : 만 10세~19세의 남녀

오디션 일시 : 2012년 4월 21일(토) 오후 2시

원서접수 : 2012년 4월 15일(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접수 mhicon@naver.com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오디션 장소 : 대학로 아트센터K

 

2. 오디션 내용

 

드라마 : 지정대본 및 자유연기

노래 : 지정곡 및 자유곡

안무 : 자유안무

- 지정대본과 지정곡은 문화아이콘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공연 개요

 

공연명 :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공연일 : 2012년 7월 27일~8월 26일

공연장 : 유니버설아트센터

주최 : 뮤지컬구름빵문화산업전문회사

주관 : 문화아이콘, 극단 길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