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설, 칼럼

[ 건강 전문가 칼럼 ④ ] 산삼 청국장, 다이어트를 해결하다_㈜산삼바이오텍 오세영 대표

[ 건강 전문가 칼럼 ④ ] 산삼 청국장, 다이어트를 해결하다_㈜산삼바이오텍 오세영 대표

 

[시사타임즈 전문가 칼럼 = 오세영 ㈜산삼바이오텍 대표] 60년대 우리나라가 후진국을 면치 못할 때, 다이어트라는 단어는 선진국의 먼 나라 이야기로 들렸다. 가끔 귀한 흑백TV에 뚱뚱한 외국 여성들의 다이어트 화면이 비치면 거꾸로 우리는 언제나 뚱뚱해져보나 하며 부러워하기도 했다.

 

경제가 발전하고, 식생활이 급격히 좋아지면서 비만인구도 서서히 늘어났다.


산삼 청국장은 비타민, 미네랄, 사포닌, 레시틴, 식이섬유 등이 풍부히 들어 있어 장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변비를 예방 및 치료하며, 포만감을 주어 음식 섭취량을 줄여 주기도 한다 (출처 = ㈜산삼바이오텍 오세영 대표) ⒞시사타임즈



보건복지부 통계에 의하면 2010년 우리나라 성인의 30%가 비만에 해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만은 고혈압, 당뇨 등 각종 성인병과 정신적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특히 우리나라 청소년 학생들과 젊은 여성들에게 있어서 비만은 건강과 외모, 취업에까지도 영향을 주고 있다.

 

이러한 비만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시도되고 있는데 약물복용,식이요법, 운동, 지방흡입수술 등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방법은 이루 헤아릴 수 없다.

 

무엇보다 빠른 효과를 위해 약물복용을 많이 하기도 하는데 이는 신체의 부작용을 초래해 신경불안, 불면, 우울증 등 여러 질환을 발생시킨다.

 

필자는 비만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운동과 식이요법을 추천하는데 운동은 걷기, 조깅, 자전거타기, 등산 등의 유산소 운동을 권하고 식이요법으로는 산삼청국장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한다.


청국장환 과 청국장분말_산삼 배양근과 청국장이 만나 웰빙식품으로 탄생된 청국장환 과 청국장 분말 (출처 = ㈜산삼바이오텍 오세영 대표) ⒞시사타임즈



산삼청국장에는 비타민, 미네랄, 사포닌, 레시틴, 식이섬유 등이 풍부히 들어 있어 장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변비를 예방 및 치료하며, 포만감을 주어 음식 섭취량을 줄여 주기도 한다.

 

효과를 보려면 산삼청국장을 아침식사대용식이나 저녁식사대용식으로 사용하면 좋다. 특히 저녁식사대용식으로 사용하면 더욱 좋다.

 

예를 들어 저녁 7시에 산삼청국장을 저녁식사대용식으로 사용하고 금식하면 다음날 아침까지 최소 12시간이상 공복상태를 유지하면서 효과적인 체중감소를 경험할 수 있다. 산삼청국장의 식이섬유가 포만감과 변비를 예방할 수 있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몸의 건강한 균형 상태를 유지해 준다.

 

지금은 기대수명이 늘어나 오래 사는 것은 기본이고 얼마나 건강하게 사는 것이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므로 산삼청국장을 이용해 비만을 줄여나간다면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도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닐 것이다.

 

 

 


 

▒ 오세영 ㈜산삼바이오텍 대표 : 070-7103-5789

 

 

㈜산삼바이오텍 오세영 대표는 1500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산삼의 종주국으로서의 명예와 브랜드의 세계적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이다.

 

특히 세계 최고의 배양기술과 경험을 통해 생산된 산삼 배양근은 물론, 청국장 등 한국 고유의 건강 음식으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 국민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이 전문가의 자세한 인증정보를 보시려면 http://www.ohsyeyoung.com/에서 확인]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