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고품격 온라인 강의 ‘서리풀 언택트 문화살롱 II’ 실시

고품격 온라인 강의 ‘서리풀 언택트 문화살롱 II’ 실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방구석 1열에서 즐기는 언택트 강의 제공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센터장 이영지, 이하 서초센터)에서 고품격 온라인 강의 시리즈 서리풀 언택트 문화살롱 II’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서초센터는 지난 8월 비대면 사회 전환에 대응하기 위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서리풀 언택트 문화살롱을 처음 선보이며 교육 방식 변화를 시도했다. 9-10월에 이어서 제공될 두 번째 시리즈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신규 플랫폼으로 서초구민을 찾아갈 예정이다.

 

서리풀 언택트 문화살롱 II’는 코로나 19의 장기화에 따른 서초구민들의 학습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3D 펜으로 드림캐쳐 만들기, 천연 가죽 공예, 부모와 아이의 컬러 테라피, 홈카페 수제청 레시피, 트로트 건강 댄스 등 5개 분야의 고품격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수강생들은 925일부터 최대 15일 동안 네이버 밴드에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동영상 강좌를 수강할 수 있따. 커뮤니티 내에서 학습자와 교수자 간의 자유로운 네트워크 활동까지 가능하다.

 

이영지 센터장은 “‘서리풀 언택트 문화살롱수강을 통해 추석 연휴 기간 가족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언택트 사회의 교육 패러다임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수강 일정 및 방법은 기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www.seochowome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522-529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