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국내 최초 메디컬 브랜드 네트워크 ‘리붐 네트워크 병원’ 출범

국내 최초 메디컬 브랜드 네트워크 ‘리붐 네트워크 병원’ 출범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알기 쉽게 설명하는 병원’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각광받고 있는 리붐내과(http://www.reboom.co.kr)가 진보된 개념의 의료 네트워크 ‘리붐 네트워크’를 출범하고 선진 의료서비스의 제공을 시행한다.

 


라붐내과 신용주 원장 ⒞시사타임즈


 

리붐내과는 3일 공동 메디칼 브랜드 ‘리붐 네트워크’의 시작을 알리고 본격 서비스를 위한 준비작업에 들어갔다. 기존의 의료 네트워크들이 특정 과중심으로 형성되어 있는데 반해 리붐 네트워크는 특정한 전문 과목과 관계없이 공동의 메디컬 브랜드로 발전시켜 국민들에게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로 각인시키고 상호 진료협력 의료네트워크로 발전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리붐 네트워크는 단순한 협업관계에서 벗어나 비전·철학·임상·경영노하우 등 과목을 초월한 모든 의료진들이 공유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네트워크화를 할 계획이다. 특히 기존의 병원개업 컨설팅 업체들의 역할을 넘어 네트워크 병원개원 및 가입 시 입지 및 자금부터 의료장비, 법률, 마케팅, 직원채용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원 중인 기존의 병원도 가입 시 동일한 솔루션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리붐내과 신용주 원장은 “병원만이 병원을 가장 잘 알 수 있다는 신념으로 개별 병원의 경쟁력 강화와 국민들의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며 “리붐내과가 가지고 있던 선진화되고 검증된 치료 노하우를 최대한으로 녹여 성공적인 브랜드 네트워크 병원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신 원장이 운영하는 리붐내과는 면역치료로 알려진 BT셀 치료 프로그램을 통한 류마티스 관절염, 베체트, 루푸스, 통풍, 쇼그랜증후군 등 자가면역 질환 치료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삭제) 오는 13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전시박람회 KIMES 2014에서 성공개원을 위한 세미나 강의와 리붐 네크워크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는 16일 오후 13시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국내 의료서비스에 큰 방향을 제시한 의료 네트워크가 리붐 네트워크로 한 번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문의 : 02)512-6630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