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김치 전문업체 효원, 소통하는 ‘한마음데이’ 개최

김치 전문업체 효원, 소통하는 ‘한마음데이’ 개최

아름다운 김치나눔 행사열어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김치전문업체 효원이 임직원들간 화합을 다지고 지역 사회에 사랑을 실천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김치전문기업 (주)효원. ⒞시사타임즈

 

18일 충북 진천군 덕천면 소재 효원 본사에서 임직원과 함께 한마음데이를 개최하며 화합을 다졌다. 또한 이 날 임직원이 함께 만든 김치를 지역 사회에 전달하는 아름다운 김치나눔행사도 진행했다. 1,000kg(5kgX200박스)의 김치를 진천 군청 사회복지과에 전달해 지역 사회복지 단체 등에 후원했다.

 

올해 처음 시행한 한마음데이는 효원 임직원들이 소통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더 즐겁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한마음데이행사에는 60여명의 효원 전 임직원이 참여하여 서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격려하는 등 소통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효원관계자는 임직원간에 서로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소통을 통해 직원들이 더 즐겁게 일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마음데이를 개최했다지역 이웃들에게 김치를 나누는 행사까지 함께 진행해 더욱 뜻 깊은 날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효원은 직원들을 위해 휴게실에 안마의자 및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 등 직원들이 휴식시간에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지원해 직원복지에도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직원 편의 시설 확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