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노원문화재단, ‘영화의 재해석’ 기획전 경춘선숲길 갤러리서 개최

노원문화재단, ‘영화의 재해석’ 기획전 경춘선숲길 갤러리서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오는 7월23일부터 8월14일까지 경춘선숲길 갤러리에서 ‘영화의 재해석’ 일러스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화의 재해석 기획전 포스터 (사진제공 = 노원문화재단) (c)시사타임즈

노원문화재단은 “작가의 새로운 시선을 통해 유명 영화 포스터나 영화 속 명장면을 일러스트로 재창조해냄으로써 대중성과 참신성 모두를 담아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영화의 재해석> 기획전에서는 영화 포스터나 영화 속 상징적인 장면들을 작가 고유의 개성을 담아 재구성한 작품 30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기루, 정인, 아갸미, 대인, 도요, 숩림, 여우지니, 인비져블, 정현우, 버터컵, 맜살, 김지윤, 서원빈 13인의 작가가 <비긴 어게인>, <토이스토리>, <위대한 개츠비> 등 유명 영화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된 일러스트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를 위해 협력하는 ‘아트스퀘어 갤러리’는 대관 및 기획전시 지원뿐만 아니라, 그림 화환, 굿즈 제작 판매 등 아트 서비스를 통해 예술가들과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 연구하고 만들어가는 기업이다.

 

경춘선숲길 갤러리의 운영시간은 화~금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토~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로 월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이며, 누구나 무료로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owonar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우리에게 익숙한 영화를 새로운 방식으로 바라볼 수 있는 재미있는 전시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갤러리간 협력을 통해 더욱 풍성한 문화예술을 제공하는 경춘선숲길 갤러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