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노원문화재단, 2021년 경춘선숲길 갤러리 정기대관 모집

노원문화재단, 2021년 경춘선숲길 갤러리 정기대관 모집

625일까지 신청 접수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 625일까지 12일간 <2021년 경춘선숲길 갤러리 정기대관>을 신청 접수한다.

 

▲사진제공 = 노원문화재단. ⒞시사타임즈



이번 정기대관은 관내외 시각예술단체를 대상으로 우수 창작물의 발표 기회를 제공하고, 노원구 시각예술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진행된다.

 

지난 5월 개관한 경춘선숲길 갤러리는 134m² 규모로 전시실과 야외 휴게마당, 수장고 등을 갖춘 문화예술공간이다. 개관이래 다양한 분야의 시각예술 전시를 지속해옴으로써 구민의 문화 향유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관 기간은 2021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이다. 기획전시 기간은 제외되며, 신청 단체(개인)당 최대 2주 이내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대관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대관 신청 안내는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관 선정결과는 대관 심의위원회를 구성하여 적합성 및 예술성, 기획 및 수행 역량, 파급 및 기대효과의 심의기준을 바탕으로 선정,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더 많은 예술가에게 작품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고, 예술 활동에 활력을 실어줌으로써 노원구의 문화예술이 성장하는 선순환의 구조가 이루어지기를 기원한다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공모요강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owonart.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