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달콤쌉싸름한 두 남자 정용화-한주완, 같은 옷 다른 느낌

달콤쌉싸름한 두 남자 정용화-한주완, 같은 옷 다른 느낌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정용화와 한주완이 정반대의 상황 속 같은 옷으로 다른 느낌을 자아내 화제다.

 

             이미지 출처 : KBS 2TV ’미래의 선택’ / ’왕가네 식구들’ 방송화면 캡처. ⒞시사타임즈


지난달 2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에서 정용화(박세주 역)는 이동건(김신 역)과의 결별 후 힘겨워 하는 윤은혜(나미래 역)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반지와 함께 달콤한 프러포즈를 한 정용화는 블랙 니트와 다크 그레이 컬러의 코트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달콤한 사랑을 고백한 정용화와 달리 같은 TNGT의 코트를 입은 한주완은 사랑을 밀어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이윤지(왕광박 역)와 안타까운 사랑의 시련을 맞고 있는 한주완(최상남 역)은 ‘왕가네 식구들’ 25회에서 슈트와 함께 TNGT 코트를 입고 쓸쓸히 흩날리는 눈발 속에서 애써 사랑하는 여자를 밀어내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사랑을 고백한 남자 정용화와 사랑을 밀어내는 남자 한주완이 착용한 코트는 TNGT의 제품이다. 블랙과 그레이의 톤온톤 컬러의 조화가 멋스러운 더블버튼 숄카라 울 누빔코트로 카라 부분의 니트 디테일이 따뜻함을 강조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