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취업·창업

대구 예비창업자들 모여라!…‘치맥&창업토크쇼’ 28일 개최

대구 예비창업자들 모여라!…‘치맥&창업토크쇼’ 28일 개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조동민 회장의 창업나눔행사 ‘치맥&창업토크쇼’가 오는 28일 오후 7시 대구 ‘바보스 대평리시장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치맥&창업토크쇼’는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을 위해서 ㈜바보스의 콜라보 미들비어 바보스에서 후원하고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조동민 회장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창업나눔행사로써 이번이 9번째 행사다.

 

‘치맥&창업토크쇼’에서는 각 창업 관련 참여인원들의 궁금증 해결은 물론 시장의 트렌드 방향, 매장의 현장 프로모션 방법 등 다양한 강의가 진행되며, 우수브랜드 소개도 함께 병행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또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사업설명회가 아닌, 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과 대화하는 자리가 많지 않다 보니, 참여하는 대상의 만족도가 높다.

 

이 행사는 창업을 앞둔 일반인들의 고충을 풀어주기 위해 조회장이 결단하여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대화의 신뢰성과 질을 높이기 위해 참여인원을 10명을 제한하고 있다.

 

‘치맥&창업토크쇼’는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10명 내외로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조동민의 치맥토크 블로그 blog.naver.com/cho_dong_min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 1588-559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