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러시아 엘프 안젤리나 다닐로바, 레드엔젤의 ‘의료진감사응원 릴레이’ 참여

러시아 엘프 안젤리나 다닐로바, 레드엔젤의 ‘의료진감사응원 릴레이’ 참여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의료진 감사응원 릴레이러시아 엘프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전격 참여했다.

 

▲사진제공 =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 ⒞시사타임즈

 

레드엔젤은 2일 오후 코로나로 애쓰는 은평구 의료진들을 방문, 700만원 상당의 건강음료 큐옴 1조 유산균을 전하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이날 의료진 감사 응원 릴레이주자 바톤을 이어받아, 밝고 건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안젤리나는 오늘 헌신하는 의료진 모습에 감동했다면서 현장 봉사자들에게 여신의 하트를 날렸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레드엔젤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이 이시대의 진정한 영웅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안젤리나는 러시아어뿐 아니라, 한국어, 영어, 이탈리아어를 구사하며, 모델, 방송인, 배우, 가수 등 만능엔터테이너로 인기를 얻고 있다. 5천만명 애국 응원가인 코리아 찬가뮤직비디오에도 참여한 대한 외국인이다.

 

레드엔젤은 지난해 1024일부터 시작, 오는 630일까지 코로나를 극복하는 전인류를 응원한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월드응원캠페인을 펼치며, 민간외교관으로서 국격제고와 청년 애국심고취, 글로벌마인드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