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로레알코리아, 미용·뷰티 특성화고 실습교육 위해 2억 8천만원 상당 3CE 메이크업 제품 기부

로레알코리아, 미용·뷰티 특성화고 실습교육 위해 28천만원 상당 3CE 메이크업 제품 기부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로레알코리아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미용·뷰티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실습교육 지원을 위해 약 28천만원 상당의 3CE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로레알코리아. ⒞시사타임즈

 

이번 기부는 단순한 제품 지원을 넘어 미용·뷰티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이 실제 산업 현장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색조화장품을 실습에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학생들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기부 물품은 로레알코리아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의 브랜드 3CE의 립 틴트, 아이섀도우, 블러셔, 파우더, 네일컬러 등 다양한 색조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됐다.

 

기부한 제품들은 미용 전문 특성화고등학교인 경남산업고등학교 밀성제일고등학교 대일관광고등학교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 병천고등학교 등 50개교에 전달되었다.

 

로레알코리아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 안정은 부문장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을 만드는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우리나라 뷰티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산학협력을 통해 뷰티 현장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로레알코리아는 매년 30명의 국내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을 모집해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로레알 프렌즈3년째 운영 중이다. 미용·뷰티 특성화고등학교와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며 뷰티 분야의 인재양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