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리사운드 보청기, ‘귀의 날’ 빈칸 채우기 이벤트 진행

리사운드 보청기, ‘귀의 날’ 빈칸 채우기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세계적인 청각 전문기업 리사운드 보청기가 다가올 9월9일 ‘귀의 날’을 알리기 위해 총 6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리사운드 보청기, 빈칸을 채워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20일부터 9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응모자 중 총 70명을 추첨해 VIPS 주말 샐러드바 2인 이용권(5명), CGV 주말 2인 예매권(1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15명), 버거킹 와퍼 주니어세트(40명)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이와는 별도로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530명에게는 추첨없이 까페라떼 마일드라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리사운드 보청기 빈칸 채우기 이벤트는 리사운드 보청기 홈페이지(www.resoundkorea.com)에 방문하여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입력하는 것 만으로 간단히 응모가 가능하다. 참고로 이벤트에 응모한 뒤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 카페, SNS 등에 알린 후, URL을 리사운드 공식 블로그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남기면 당첨될 기회가 높아진다.

 

청각 전문기업 리사운드 보청기는 “많은 사람들이 청력의 소중함을 알면서도 정작 평소 귀 건강관리에는 소홀한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한이비인후과학회가 정한 귀의 날을 알리고, 올바른 청력 관리와 보청기 선택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사운드 보청기 빈칸을 채워주세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사운드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