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리틀엔젤스예술단, ‘2022 대전 UCLG 총회’ 성공개최기원 공연 내달 2일 개최

리틀엔젤스예술단, ‘2022 대전 UCLG 총회’ 성공개최기원 공연 내달 2일 개최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리틀엔젤스예술단(단장 정임순, 예술감독 배정혜)이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총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특별공연을 내달 2일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큰마당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부채춤 (사진제공 = 리틀엔젤스예술단) (c)시사타임즈

 

이번 리틀엔젤스예술단 초청공연은 2022년 10월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지방정부 국제회의인 대전 UCLF총회 D-100일을 앞두고 대전 시민들의 관심을 고취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에서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전세계의 찬사를 받아온 △장고춤 △꼭두각시 △부채춤 △시집가는날 △놀이마당 △설날아침 △화검 △가야금병창 △북춤 등 리틀엔젤스 대표작에 이어 ‘합창’ 공연으로 피날레 무대를 장식한다.

 

다채롭고 아름다운 전통문화를 엿볼 수 있는 한국무용 작품들과 합창공연까지 온 가족이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7월 2일 오후 5시 진행되며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인터파크티켓(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대전시립연정국악원 이영일 원장은 “2022 대전 UCLG D-100을 맞아 한류의 원조이자 올해로 창단 60주년을 맞이한 리틀엔젤스예술단 초청 공연으로 대전시민과 함께 UCLG 행사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62년 창단하여 한류의 원조로서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려온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올해로 창단 60주년을 맞아 12월 1일(목) 세종문화회관에서 창단기념공연의 막을 올린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