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마포문화재단, <2021 인디열전> 출연진 오는 5월6일까지 공개 모집

마포문화재단, <2021 인디열전> 출연진 오는 5월6일까지 공개 모집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이 장르의 틀을 깬 새로운 인디음악 프로젝트 <2021 인디열전> 출연진을 오는 56()까지 공개 모집한다.

 

▲사진제공 = 마포문화재단. ⒞시사타임즈



2019년 시작되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인디열전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인디 음악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에게 무대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기획되었다.

 

모집 대상은 밴드음악, 국악, 크로스오버 등 장르를 불문하고 소속사 없이 무소속으로 활동중인 개인 또는 그룹으로 30분 이상 단독 공연이 가능하고, 3년 간 공연 및 음반 발매의 활동 실적이 있는 뮤지션은 모두 신청 가능하다.

 

전문위원의 심사를 통해 총 12팀을 선정하며 선정된 아티스트에게는 마포아트센터 및 서울마포음악창작소에서 6월부터 총 8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인 2021 인디열전 출연 기회 제공 홍보물 무상 제작 무대기술 일체 지원 1팀당 100~200만원 내외의 출연료 등을 지원한다.

 

특히 <2021 인디열전>은 세대공감 인디음악 프로젝트로 밴드 음악 뿐 아니라 전 장르 뮤지션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에 선정된 뮤지션은 본인의 음악은 물론 가요, 트로트 등 대중에게 친숙한 노래를 각자의 색채로 편곡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한발 더 다가갈 예정이다.

 

재단은 일회성 무대 지원이 아닌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지역 축제 출연 등 추후 마포문화재단에서 진행되는 사업과 연계된 지속적인 지원 방식을 모색하고 있다.

 

마포문화재단 송제용 대표이사는 “2021 인디열전이 장기화 된 코로나19로 무대가 절실해진 인디 뮤지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장르불문 참신한 음악들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뮤지션들의 재기발랄한 무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마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마포문화재단 공연전시팀 02-3274-8508/850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