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뮤지컬 ‘젊음의 행진’, 다문화가족 초청행사 진행

뮤지컬 ‘젊음의 행진’, 다문화가족 초청행사 진행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지난 주말 11월16일 개막한 뮤지컬 <젊음의 행진>(PMC 프러덕션/ 대표: 송승환 이광호 김용제)이 주말 객석 점유율 70%(한전아트센터 999석)를 넘기며 순항을 시작했다.

 

 

 


뮤지컬 ‘젊음의 행진’ 공연 모습 ⒞시사타임즈

 

 

 

이정미, 유주혜, 이규형, 김사권, 안세호, 윤서하 배우 등 실력파 뮤지컬배우로 캐스팅된 이번 2013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2007년 초연 이후, 계속되는 앵콜 요청으로 꾸려진 7번째 재공연이다. 최근 드라마 음악 영화 등 문화계의 복고 바람과 함께, 추억의 음악들과 애틋한 드라마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본격적인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특히 11월20일 수요일 저녁 8시에는 다문화가족을 초청해 함께 하는 좌석 나눔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다인종, 다문화 시대에 ‘문화 복지’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관객과 공연의 상생을 통한 문화의 발전을 모색한다는 취지하에 계획됐다. ‘다문화가족 초청’ 좌석 나눔 행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음악’으로 하나 되는 ‘소통’과 다문화가족의 다양한 문화 간의 ‘어울림’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보인다.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누리’에서 후원하는 이 행사는 일주일간 서울 6개 지역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관람을 희망하는 가족들의 신청을 받았다. 초청행사는 서대문구, 광진구, 영등포구, 마포구, 금천구, 동작구센터 등에서 약 100여명을 초청하여 무료 관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