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미래창조융합협회-한국유비쿼터스학회, 출판기념 포럼 개최

미래창조융합협회-한국유비쿼터스학회, 출판기념 포럼 개최

12월12일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서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사단법인 미래창조융합협회와 한국유비쿼터스학회는 오는 12월12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송년회 및 출판기념 포럼’을 개최한다.

 

먼저 1부 송년행사에서는 정창덕 회장의 송년사를 시작으로 유성엽 의원, 정우택 의원, 안상수 의원, 탤런트 전원주, 김준성 전남영광군수 등이 축사를 하고 한국전통문화연구소에서 조선희 한국전통무용공연 입춤 공연이 이어진다.

 

이어 협회·학회 임명 및 포상 시상식을 정창덕 회장(학회장)과 손영철 학회대표의 주도로 개최된 후 미래협회와 전남영광군의 MOU 체결식이 진행될 계획이다.

 

2부 한국유비쿼터스학회 출판기념 포럼은 권선복 대표의 사회로 출판 경과 보고 및 감사 인사말을 하고, 한국 SNS방송의 축하공연에 이어 정창덕 회장과 ‘저자와 희망 교감’ 시간을 갖는다.

 

또한 ‘희망이 이긴다’ 포럼에서는 PLC수출컨소시엄 결성 축하 기념사에 이어 △모아커뮤니티 소통(김재일 모아커뮤니티 원장) △에이드그린(김도형 한캄경제위원 회장) △PAN라우터(임복기 PLC코리아 이사) 등 발표 시간 후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현 아나운서가 『희망이 이긴다』 독후감 낭독을 하고, 한국유비쿼터스학회와 산수간 MOU 체결식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미래창조과학부, 전남 영광군청, 한캄경제협력위원회, 시사타임즈, 한국SNS방송, 한국전통문화연구소 등이 후원한다.

 

한편 『희망이 이긴다-강릉영동대학교 정창덕 총장이 전하는 ‘기적보다 위대한 희망의 힘’!)』는 정창덕 강릉영동대학교 총장이 사람들이 서로서로 도우며 함께하는 희망 찬 인생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