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서영희, 그녀의 변신에 한계란 없다…팔색조 매력 뽐내

배우 서영희, 그녀의 변신에 한계란 없다…팔색조 매력 뽐내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서영희가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다.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영상 캡쳐. ⒞시사타임즈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사랑에 집착하는 여자 박주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서영희가 다채로운 연기 변신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그 동안 서영희는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오며 무서울 정도로 완벽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영화 ‘추적자’,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등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다소 무거웠던 분위기를 한방에 날려 버리며 ‘서영희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첫 회부터 범상치 않은 등장을 알렸던 서영희(박주하 역)는 도망간 신랑을 잡기위해 넘어지고 또 일어서는 등 망가짐도 불사하지 않는 리얼한 연기는 물론, 친구인 엄지원(오현수 역) 앞에서는 왈가닥과 푼수를 오가는 모습으로 밝고 쾌활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또한 지난 주 방송에서는 출근을 말리는 조한선에게 “결혼식장에서 드레스 튿어져 알젖이 튀어나왔니 껍데기가 벗겨져 날궁뎅이가 나왔니 뭐가 창피해”라며 거친 대사를 막힘없이 소화해내며 웃음을 선사했던 터. 여기에 더해진 집착녀에 걸맞은 살아있는 표정 연기, 남자 앞에서 트림조차 서슴지 않는 털털한 모습은 180도 이미지 변신에 완벽하게 성공했다는 평이다.

 

이처럼 서영희는 매 작품마다 본인이 맡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드는 모습으로 한계 없는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시청자들에게 신뢰를 쌓아왔다. 서영희의 이러한 노력은 이번 드라마에서도 각 장면마다 빛을 발하며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다.

 

서영희의 이미지 변신에 누리꾼들은 ‘서영희 이런 면도 있었나’, ‘서영희 밝은 모습에 나까지 밝아지는 듯’, ‘서영희의 재발견!’, ‘오랜만의 드라마인데도 미친 연기력은 변함없네’, ‘이미지 변신 제대로 한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지난 방송에서는 서영희가 본격적으로 ‘광토커(안광모 스토커)’ 기질을 발휘하며 조한선(안광모 역)을 향한 집착을 드러내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배우 서영희의 재발견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는 매주 토,일요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