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부산시 엄궁동 복지타운 설립을 위한 토지 기부식 진행

부산시 엄궁동 복지타운 설립을 위한 토지 기부식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산시 연제구 김창하 지회장 외 9명의 지역주민은 527 13, 대한불교 진각종 부산교구청 강당에서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에 부산시 사상구 엄궁동 산 10번지 약 3,000평의 토지를 생태복지타운 설립을 위해 기부를 하였다.

 

▲사진제공 = 진각복지재단. ⒞시사타임즈



엄궁동은 2020년 기준, 사상구 내에서도 2번째로 인구수가 높으나 인구대비 복지시설이 부족하며 특히 아동과 청소년, 장애인의 비중은 높으나 이들과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은 부족하여 지역주민 모두와 함께 사회통합을 이루어갈 생태복지타운 건립이 절실한 상황이다.

 

진각복지재단 김영식(원혜 정사) 대표이사는 지역주민의 행복과 발전, 그리고 모두가 함께하는 복지실현을 위해 소중한 재산을 기부해 주신 김창하 지회장님 외 많은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타 복지 시설과는 차별화된 생태복지타운 설립을 통해 기부자님의 뜻이 지역주민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번 기부식에는 진각복지재단 김영식(원혜 정사) 대표이사를 비롯한 6명의 재단이사와 감사, 대한불교 진각종 부산교구청장 부산금강회 회장 및 임원, 낙동종합사회복지관 등 부산시 산하시설장 등이 함께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하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