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블랑카우, 2년 연속 함께하는 ‘마마무 솔라’와의 특별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블랑카우, 2년 연속 함께하는 ‘마마무 솔라’와의 특별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뷰티 브랜드 블랑카우(BLANCOW)는 지난해 자연주의 무자극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데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마마무 솔라와의 모델 재계약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BLANCOW (c)시사타임즈

이번 이벤트는 최대 50% 할인과 무료배송 및 다양한 기획세트와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블랑카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작년 한 해 코로나19로 인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마마무 솔라와 블랑카우를 사랑해준 팬과 고객들의 성원해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더 좋은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블랑카우는 이에 걸맞게 이번 마마무 솔라와 함께 광고 촬영을 한 새롭게 개발된 ‘쓱밀착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 피부 요철을 꼼꼼히 메우는 X-fine™ 기술 적용과 독일산 원사의 초극세 7만 모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으로 두드림 없이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커버해 주는 제품으로, 균일하게 밀착하고 들뜨지 않는 신개념 브러시 파운데이션이다.

 

블랑카우 관계자는 “블랑카우와 함께하는 마마무 솔라의 무자극 시도 캠페인을 올해에도 새로운 제품들과 함께 계속해서 이어 나갈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마무 솔라와 블랑카우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블랑카우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