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2021년 전문 강사 위촉식 및 간담회 진행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2021년 전문 강사 위촉식 및 간담회 진행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관장 류영수, 이하 복지관)은 19일 프로그램 강사를 위촉하고,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의견 교류를 통해 프로그램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2021년 전문 강사 위촉식 및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c)시사타임즈

2021년 전문 강사 위촉식 및 간담회는 마스크 착용, 발열여부 확인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이루어졌다.

 

이번에 위촉하는 프로그램 전문 강사는 총11명으로 이 중 6명이 참석하였으며, 프로그램 전문 강사 중 뇌성마비인 당사자들도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복지관은 간담회를 통해 뇌성마비장애 특성에 맞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주의사항,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 등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프로그램 운영의 발전방향을 모색했다.

 

류영수 관장은 “복지관과 전문 강사의 협력, 융합으로 좋은 품질의 교육을 이용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관은 뇌성마비아동·청소년, 성인이 건전한 문화여가생활을 영위하고 자기계발을 통한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지원프로그램과 평생교육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은 다양한 교육, 문화예술, 스포츠 전문 강사를 활용하여 이용고객들에게 다양한 공모전, 대회의 정보 제공 및 참여를 독려하고 있으며, 이용고객들은 다수의 공모전과 대회에서 수상한 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강혜숙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