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2021년 성장-mentoring 모집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2021년 성장-mentoring 모집

326일까지멘토링 가능한 대학생 멘토 찾기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일상을 누리고 배움을 멈추지 않도록 ‘2021 장애가정 성장-mentoring’에 참여할 대학생 멘토를 326일까지 9명 모집한다.

 

▲사진제공 =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시사타임즈

 

성장멘토링은 저소득 장애 부모 가정의 7~14세아동에게 대학생 멘토로서 자신의 재능과 경험을 바탕으로 학습지원, 건강관리, 문화체험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멘토 지원자격은 대학()생 또는 휴학생 자원봉사자로 전공은 무관하며 정기적인 1:1 멘토링 활동이 가능한 자로 초등학생에게 관심과 애정을 가진자는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성장멘토링 사업은 올해로 13회째 진행하고 있으며 우체국공익재단과 한국재활협회 공동 지원으로 별도의 참가비 없이 멘티와 멘토 총 18명을 각각 1:1 매칭하여

 

3월부터 12월까지 활동을 실시한다. 활동 내용은 발대식 1학습 및 일상생활 활동 20문화 활동 4우리두리캠프 1멘토 간담회 3()부모 간담회 1연말 사례 발표회 1회 등이다.

 

멘토 특전으로는 활동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 지급과 연말 우수멘토의 시상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1625번 게시 글을 참고하거나 유선전화(02-2092-1744)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성장멘토링 통해 일상을 환기하고, 거리두기 안에서도 안전하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