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성유빈 교수, 대한민국혁신국민대상 ‘교육부문 대상’ 수상

성유빈 교수, 대한민국혁신국민대상 ‘교육부문 대상’ 수상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겸임교수이자 가수 성유빈 교수가 ‘대한민국혁신국민대상’에서 ‘교육부문대상’을 수상한다. 성유빈 교수는 올해에 교육부분대상 4관왕을 달성했다.

 

▲성유빈 교수 (사진제공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c)시사타임즈

 

‘글로벌컨슈머대상’에서 교육부문 대상에 이어 ‘제8회 대한민국다문화예술대상’ 교육부문 대상, ‘대한민국혁신국민대상’에서 ‘교육부문대상’, ‘제1회 대한민국 최우수 문학대상’에서는 ‘작사부문 대상’ 까지 4관왕을 달성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천범주 학과장은 ‘성유빈 겸임교수는 재능과 실력을 비롯하여 교육적인 부분까지 굉장히 뛰어난 교수다. 성유빈 교수로 인해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분위기가 많이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님께서도 성유빈 겸임쇼수를 눈여겨 보고 있다. 정말 우리 학교에서 앞으로 기대가 크다’ 며 성유빈 겸임교수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성유빈 교수는 2006년 정규1집을 발매하면서 가요계 데뷔했다. 그 후 이어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면서 쉬지 않고 지금까지 왕성하게 활동 하면서 보컬리스트 지망생들에게 자신이 갖고 있는 노하우로 레슨과 수업을 병행 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