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시크릿키, ‘7주년 파격 감사대잔치’ 개최

시크릿키, ‘7주년 파격 감사대잔치’ 개최

홈페이지에서 “구매시 하나 더” 이벤트 열어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자연을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가 창립 7주년을 맞이해 ‘하나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크릿키에서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의 통큰 이벤트로 7월7일부터 7월13일까지 시크릿키 홈페이지 쇼핑몰(www.secretkey.co.kr)을 이용하는 전 구매고객에게 구매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행사이다.


시크릿키 7주년 감사대잔치 이벤트 팝업, 출처 = 시크릿키 ⒞시사타임즈


자연을 담은 화장품 시크릿키는 2006년 시크릿키 브랜드를 런칭해 당시 인기품이었던 BB크림을 비롯 시크릿키 달팽이크림으로 널리 이름을 알렸다. 이후 헤어제품 소패스트라인을 런칭하는 등 다양한 천연성분의 화장품 라인들을 출시해 합리적인 가격의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최근에는 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일본, 홍콩, 싱가폴, 러시아, 태국 등 각국에 화장품을 수출 중이다.

 

시크릿키의 정진오 대표는 “그동안 시크릿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창립7주년을 맞아 통 크게 선물을 드린다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 시크릿키는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키 공식 네이버 카페(cafe.naver.com/beauty797979)에서는 런칭 신제품 체험이벤트를 비롯 영화시사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 080-850-8139, www.secretkey.co.kr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