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아디다스, 구자철과 함께하는 ‘2017 마이드림FC’ 축구 클리닉 개최

아디다스, 구자철과 함께하는 ‘2017 마이드림FC’ 축구 클리닉 개최

서울 지역 아동 90여명 대상으로 전문 축구 클리닉 열어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에드워드 닉슨)는 구자철 선수와 함께하는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ADIDAS MIDREAM FOUNDATION CLASS)' 축구 클리닉을 17 서울 용산 아이파크 몰에 위치한 아디다스 풋볼 더 베이스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구자철 선수와 함께하는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축구 클리닉을 17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 몰에 위치한 ‘아디다스 풋볼 더 베이스’에서 진행됐다. (사진제공 = 아디다스CSR) (c)시사타임즈






아디다스 마이드림 FC는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힘든 지역 아동들에게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이번 클리닉은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구자철 선수와의 만남을 통해 아이들이 축구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초등학교 4,5,6 학년으로 구성된 90 여 명의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학생들은 구자철 선수와 함께 기본 훈련법부터 드리블, 패스, 스킬 등 축구 실전 기술들을 배웠다. 뿐만 아니라 구자철 선수의 애장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받는가 하면 팬사인회, 사진 촬영 등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만들었다. 또한 구자철 선수는 페널티킥을 성공하면 1골당 천원을 적립하여 2018 아디다스 마이드림 FC후배들에게 지원금을 주는 슛포러브이벤트에도 참여해 좋은 뜻을 함께 했다.


구자철 선수는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에게 용기와 꿈을 준다는 아디다스의 취지에 깊이 공감하여 함께 하게 됐다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축구를 하며 직접 부딪쳐보니 아이들의 밝은 열정에 내가 더 긍정적인 자극을 받았고,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에 한국을 대표할 축구 선수가 나오게 된다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형근 아디다스코리아 브랜드 디렉터는 아이들이 구자철 선수와 함께 한 시간을 오래토록 기억할 것 같다면서 귀한 시간을 내 준 구자철 선수에게 감사하고, 아디다스는 앞으로도 영향력있는 선수들과의 만남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 마이드림 FC<스포츠는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Sports has the power to change lives)>라는 비전 아래 2013년부터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축구라는 스포츠 교육을 지원해, 그들의 신체 발달과 심리적 안정감, 그리고 꿈과 재능발굴의 근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전문적 코칭 시스템 안에서 축구교육과 인성교육을 제공하며, 뛰어난 실력을 갖춘 어린이에게는 선수로서 성장 할 수 있도록 엘리트 교육 또한 지원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