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아우름플래닛, 인제대학교에 온라인 학습 지원 솔루션 ‘라이너’ 지원

아우름플래닛, 인제대학교에 온라인 학습 지원 솔루션 ‘라이너’ 지원

아우름플래닛, 인제대학교와 파트너십 체결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아우름플래닛(대표이사 우찬민)은 인제대학교와 대학구성원들의 온라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라이너 서비스를 공급 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 = 아우름플래닛. ⒞시사타임즈



이번 파트너십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온라인 학습 환경에서의 새로운 학습 방법 및 학생들이 체감할 수 있는 대학 차원의 지원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아우름플래닛은 인제대학교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정보탐색 서비스 '라이너'의 온라인 학습 지원 솔루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너는 하이라이팅 기반의 간편한 정보 수집 및 관리 기능으로 사용자의 온라인 학습을 효율적으로 지원한다.

 

사용자는 웹 페이지의 어떤 곳에서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에 개별적인 하이라이트 및 코멘트를 남길 수 있다. 또 같은 페이지 내에 다수 이용자가 선택한 하일라이트 문장을 참고해 볼 수 있다. 또한 개별 코멘트는 홈페이지에서 모아볼 수 있으며 하이라이트와 코멘트가 붙은 채로 공유할 수도 있어 대학 내 비대면 팀 프로젝트나 학습환경에서 자료조사와 학습과정을 효과적으로 개선 할 수 있다.

 

파트너십을 통해 인제대학교 메일로 가입한 전 구성원들은 9 30일 이후, 라이너 앱과 서비스를 다양한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별도의 절차 없이 프리미엄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우름플래닛 우찬민 대표는 "라이너는 인터넷의 수많은 정보 중 정말 내게 필요한 정보를 찾는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COVID19로 급변한 학습 환경에서 라이너가 인제대학교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사용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추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