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아줌마의 날 파스타맘 페스티벌’ 5월31일 개최

아줌마의 날 파스타맘 페스티벌’ 5월31일 개최

뮤지컬 갈라쇼 등 다양한 볼거리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아줌마의 날은 기혼여성 포털사이트인 아줌마닷컴(www.azoomma.com 대표 황인영)이 주최하고 여성가족부·고용노동부·서울시가 후원, 5월31일 오전 11시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다.

 

아줌마닷컴은 2000년에 개설된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한 포털사이트로 ‘아줌마 스스로 가정과 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주체적 역할을 할 것을 함께 다짐하는 날’ 오직 ‘아줌마’를 위한 기념일이다.

 

올해로 17번째 열리는 이번 아줌마의 날은 ‘파스타맘 페스티벌(Pa•STAR mom FESTIVAL)’ 이라는 테마로 세상을 더욱 더 빛나게 할 파워스타 맘들의 즐거운 축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1부 아줌마의 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2부 엄마들의 힘있는 소통의 시간 5분 스피치에 다양한 파워 스타맘을 초대하여 서로에게 소통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5부 행사계의 유재석 MC딩동과 함께하는 ‘Mom’s Day Out Party’, 뮤지컬 갈라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엄마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아줌마의 날 준비위원장인 김혜영 부장은 “가정의 최고경영자인 아줌마가 보다 주체적인 존재로서 가정과 사회에서 각자의 역할을 다할 것을 함께 다짐하고자 한다”며 “아줌마의 날을 계기로 대한민국 아줌마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발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줌마의 날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아줌마의 날 홈페이지(http://azoomm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