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에쎄르, 취약계층 위해 손소독제 10만개 기부

에쎄르, 취약계층 위해 손소독제 10만개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주식회사 에쎄르(총괄이사 윤재현)가 취약계층을 위해 손소독제 10만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좌측부터 하트-하트재단 최혜진 나눔사업본부장, 주식회사 에쎄르 윤재현 총괄이사, 하트-하트재단 윤주희 사무총장 (사진제공 = 하트-하트재단) (c)시사타임즈

하트-하트재단은 “주식회사 에쎄르는 2003년에 설립한 전문 유통기업으로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나가며 나눔문화 확산과 취약계층 질병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다.

 

 

이번에 기부한 손소독제는 휴대하며 사용하기에 용이한 제품으로, 코로나19바이러스 등 질병 예방을 위해 전국 250개의 장애인복지관 및 아동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에쎄르 윤재현 총괄이사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음에 항상 감사하고 있다”며 “지원이 필요한 곳에 물품이 전달되어 모두 함께 코로나19바이러스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지철 회장은 “하트-하트재단은 가난, 장애, 질병으로 소외된 국내외 아동 및 가족을 지원함으로써 더불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주식회사 에쎄르의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질병 예방을 지원할 수 있음에 감사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하트-하트재단은 1988년에 설립된 사회복지 및 국제개발협력 전문단체로 국내에서는 돌봄, 교육, 문화예술지원사업, 개발도상국에서는 실명예방, 식수위생개선 등 보건사업을 통하여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문의] 02-430-2000(내선7954) www.heart-heart.org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