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완주군, 전국 관광 사진 공모전…11월 4일까지 접수

완주군, 전국 관광 사진 공모전…11월 4일까지 접수

 

[시사타임즈 = 박현석 기자] 완주군이 완주방문의 해 2년차를 맞아 감성여행도시 완주 홍보를 위한 전국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2일 완주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완주9경9품5미5락을 비롯해 자연경관, 문화유적, 지역축제 등 완주의 사계절 매력적인 숨겨진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수상작품 활용해 홍보 및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제작한다.

 

▲전국 관광사진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 = 완주군) (c)시사타임즈

 

군은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금상 1점(상금 150만 원)을 비롯해 최종 71점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참여 자격은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1월 4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완주지부(wanjuphoto@daum.net)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완주군청 홈페이지와 한국사진작가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와 함께 지난해 전국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70여 작품들은 오는 3월~6월까지 서울 용산역과 수서역내 광장, 완주누에갤러리, 삼례문화예술촌, 완주전주혁신도시 내 기관 등에서 전국 순회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작년에 이은 이번 공모전은 감성여행도시와 청정한 안심 여행도시 완주라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며 “사진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완주를 찾아, 완주의 풍경을 멋진 사진으로 담아 출품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현석 기자 za0090007@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