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육아 정보가 한자리에…2017 부산베이비페어 3월 개최

육아 정보가 한자리에…2017 부산베이비페어 3월 개최


 

 

 


▲2017 부산베이비페어 포스터 (사진제공 = 메세코리아) (c)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임신에서 출산, 육아 교육까지 육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2017 부산베이비페어가 mbc 주최 (주)메세코리아 주관으로 오는 3월9일부터 12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50개사 600부스 규모로 개최되는 부산베이비페어는 유모차·카시트·아기띠 등 보육기 관련 국내외 제품들이 대거 참가하며, 그 외에도 제대혈, 태교및 출산용품과 임산부 용품·임산부 서비스, 스튜디오, 오가닉의류 등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가 참가한다.

 

또한 가베, 동화책, 학습지, 영어도서 등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동서적과 영유아제품, 교구등도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예비맘이나 어린자녀들을 위한 우리가족 안심 먹거리존이 구성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로컬푸드와 식품군을 만나 볼수 있다.

 

그 외에도 전시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 총 4,000명에게 선물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예비맘 1,000명에게 임신축하 선물증정 이벤트를 비롯하여, 각 업체별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료는 일반 5,000원이다. 홈페이지(www.busanbaby.co.kr)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가능하며, 스마트폰이라면 “페어프리” 앱을 다운로드 후 전시회 무료입장권을 받으면 쉽게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 051)740-7704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