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2021년 이화-강동 여성리더십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 강동구청에 감사패’ 수여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2021년 이화-강동 여성리더십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 강동구청에 감사패’ 수여

이화의 교육이념의 바탕으로 여성리더 양성을 선도하는 여성친화도시 강동구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지난 114일 이화삼성교육문화관에서는 ‘2021년 이화-강동 여성리더십 아카데미 수료식이 개최되었다.

 

▲(좌)이화-강동 여성리더십 아카데미 수료식, (우)강동구청 감사패 수여(사진제공 =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시사타임즈

 

수료식에는 이정훈 강동구청장과 최경실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원장이 참석하여 수료생들에게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화-강동 여성리더십 아카데미 2005년부터 16년 동안 이어오고 있는 이화-강동 여성 아카데미 수료자 2,300여명과 임원진을 대상으로 하는 심화과정으로, 여성리더 양성의 대표 교육프로그램으로 인문학적 소양을 쌓으며 개인의 성장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수업이 종료된 후에도 이화-강동 회원들은 여성인권지킴이 단체를 조직하여 여성권익 증진을 위한 활동과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함께 하고 있다.

 

16년 동안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과 함께한 강동구청은 이화의 교육이념과 더불어 강동구 여성리더 양성과 평생교육 확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함으로 여성친화도시를 선도함에 감사패를 수상하였다.

 

이날 수료증 받으며 수강생 대표는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다양한 강의로 유익한 시간을 마련해 준 강동구청과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소감을 남겼다.

 

최경실 원장(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이화의 정신인 진선미를 추구하며 미래로 나아가 강동구의 여성리더로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주인공이 되시기를 바란다며 다시 한 번 축하인사를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