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익산시 자원봉사센터, 이달의 ‘월간베스트’ 시상

익산시 자원봉사센터, 이달의 ‘월간베스트’ 시상

자원봉사 실적 등이 우수한 개인·후원자·단체 시상

 

 

[시사타임즈 = 김현석 기자] ()익산시자원봉사센터가 지역사회에 다양한 활동으로 헌신한 자원봉사자와 단체에자원봉사 월간베스트를 수여했다.

 

▲사진제공 = 익산시. ⒞시사타임즈



센터는 13일 개인 자원봉사자와 단체 등이 참석한 가운데자원봉사 월간베스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상은 월별 자원봉사 실적과 활동사항이 우수한 개인 자원봉사자·후원자·단체 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1분기 수상자로 1월 개인부문 성경남 씨, 단체부문 익산 남성의용소방대 2월 개인부문 김영순, 단체부문 신동새말아띠봉사단 3월 개인부문 김경자, 단체부문 다고내푸드봉사단이 선정됐다.

 

센터는 이밖에도 분기 동안 지역사회의 발전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친 총 12명의 대상자들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월간베스트 시상식은 지역의 우수자원봉사자 발굴뿐 아니라 여러 단체들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분기별로 추진되고 있다.

 

엄양섭 이사장은 지역 곳곳에서 밝은 등불이 되어 어려운 이웃을 비춰주는 나눔 천사들에게 항상 감사하다 이러한 행사로 인해 더욱 더 많은 분들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진 지난해 월간베스트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은 지난주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소규모로 진행됐다. 우수후원 분야의 원광대 소홍섭 교수 외 52명의 수상자들을 시간대별로 초청해 시상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현석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