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전북 익산 전국 생활문화 색소폰 경연대회 개최

전북 익산 전국 생활문화 색소폰 경연대회 개최

·고등, 대학교, 일반부(독주), 앙상블 부분 4대경연 참가신청 다음달 12일까지

 

[시사타임즈 = 박선호 기자] 익산시는 ‘2022 익산 전국 생활문화 색소폰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 익산시. ⒞시사타임즈

 

참가자격은 전국 중·고등학생, 대학교 재학생, 일반부(독주), 앙상블 부문(2인 이상)이며, 신청접수는 이메일 접수와 방문접수를 통해 8 12일까지 받고 있다.

 

다음달 21일 배산체육공원 야외공연장과 원광정보예술고 은파관에서 오전에 예선을 치른 후,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배산체육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본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이사장 이명준)와 익산색소폰 오케스트라(단장 김장학)가 공동 주최하고,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생활문화예술동호인들이 참가해 명실공히 전국 최고의 아마추어 색소폰 경연대회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시상은 대상 1개팀(ELF919 반주기), 금상 2개팀, 은상 2개팀, 동상 2개팀, 장려상 2개팀, 인기상 1개팀에게 상장과 부상이 주어진다.

 

또한, 경연대회 외에 전북페스티벌 색소폰 오케스트라, 색소포니스트 손 진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풍성한 볼거리로 익산을 찾은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명준 이사장은 “2022 익산 전국 생활문화 색소폰 경연대회는 전국 색소폰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로 경연과 더불어 큰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2022 익산 전국 생활문화 색소폰 경연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063-837-0717)로 문의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선호 기자 sunho966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