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전주시, 내나라여행박람회서 전주 매력 적극 홍보

전주시, 내나라여행박람회서 전주 매력 적극 홍보

18~21일까지 ‘2021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관광홍보관 운영

 

 

[시사타임즈 = 박현석 기자] 전주시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2021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2021 내나라여행박람회는 약 10만 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국내여행 박람회로, 지난 2004년 처음 개최돼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올해에는 국내관광의 회복과 도약을 위한 여행백신(100 Scene)’을 주제로 지방자치단체와 한국관광공사 등 150여 기관, 200개 부스가 참여한다.

 

이곳에서 시는 관광부스 운영을 통해 여행사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전주한옥마을 등 주요 여행명소를 소개하고 여행 상담을 통해 전주를 가장 먼저 가야 할 여행지로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서배원 전주시 문화관광체육국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여행객 수요에 대비해 선제적 홍보에 나선다면서 변화된 국내여행 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여행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서 전주관광의 매력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는 지난 6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1년 제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 참여해 최우수 인기부스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현석 기자 za00900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