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제일펫푸드, 반려동물 콘텐츠 크리에이터 1기 발대식 개최

제일펫푸드, 반려동물 콘텐츠 크리에이터 1기 발대식 개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제일펫푸드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한 제일펫푸드 콘텐츠 크리에이터 1를 출범, 6개월간의 대장정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 = 제일펫푸드. ⒞시사타임즈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내일을 위한 펫푸드 전문기업 제일펫푸드가 제일펫푸드 콘텐츠 크리에이터 1를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제일펫푸드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제일펫푸드와 반려동물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소비자의 시선으로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활동을 진행한다.

 

하림타워 7층에 위치한 제일펫푸드에서는 12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기 크리에이터 5인과 함께 발대식이 진행됐다. 수의사, 방송 PD, 영상감독, 공연기획가 등 다양한 직종에서 지원한 가운데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정됐다.

 

크리에이터 1기 멤버들은 6개월 동안 제일펫푸드와 함께 반려동물과 관련한 카드뉴스, 웹드라마,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SNS 콘텐츠와 홍보 동영상을 만들어 공개할 예정이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매달 제일펫푸드의 다양한 펫푸드를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매달 우수 크리에이터 1인을 선정해 상금 10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활동 증명서를 발급, 채용 시 가산점 지급 등 향후 전문 크리에이터가 되어 사용할 수 있는 자료를 적극 제공한다.

 

제일펫푸드 윤민식 사업부장은 펫팸(Pet+Family)족이 늘어남에 따라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크리에이터 모집을 기획했다앞으로도 펫 전문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해 계속 노력할 예정이니, 소비자분들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제일펫푸드 윤민식 사업부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기업 소개, 커뮤니티 활동 안내, 임명장 수여 등의 순으로 마무리됐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