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21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관객평론단 6월21일까지 모집

제21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관객평론단 6월21일까지 모집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제21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www.nemaf.net, 이하 네마프)이 오는 8월 개최를 앞두고 축제를 함께 할 관객평론단을 6월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 유일의 영화와 전시를 아우르는 뉴미디어아트 대안영상축제인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Seoul International ALT Cinema & Media Festival, 이하 네마프)은 올해로 21회째를 맞아 오는 8월 19일~8월 27일 개최된다. 이에 올해 네마프 페스티벌에서 선보일 작품들을 관객의 눈으로 심사할 관객평론단을 6월21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서류발표는 6월24일이며, 6월28일부터 7월2일까지 면접을 진행하고 7월5일 최종발표한다.

 

 

관객평론단은 네마프가 열리는 8월 19일부터 27일까지 상영 경쟁부문인 한국신작전, 글로컬신작전과 전시 경쟁부문인 뉴미디어시어터를 관람하고 심사하여 관객상을 직접 선정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모든 작품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관객평론단에게는 관객평론위원 ID카드, 게스트 패키지 제공을 비롯하여 관객평론단 활동증명서, 우수 관객평론단 포상, 관객평론단 리뷰 홈페이지 기재, 다양한 행사 초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 인원은 상영 및 전시 경쟁부문을 함께 평론할 10명 내외로, 대안영화 및 탈장르 영상 작품에 관심이 많고 영상예술 문화를 사랑하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지원신청은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www.nemaf.net)에서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유일의 영화와 전시를 아우르는 뉴미디어아트 대안영상축제인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Seoul International ALT Cinema & Media Festival, 이하 네마프)은 올해로 21년째를 맞아 오는 8월 19일부터 8월 27일까지 마포구, 서대문구 일대 영화관과 대안공간에서 진행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