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21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자원활동가 6월21일까지 모집

제21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자원활동가 6월21일까지 모집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21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www.nemaf.net, 네마프)이 오는 8월 개최를 앞두고 축제를 함께 할 자원활동가를 62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제공 =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시사타임즈



국내 유일의 영화와 전시를 아우르는 뉴미디어아트 대안영상축제인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Seoul International ALT Cinema & Media Festival, 이하 네마프)은 올해로 21년째를 맞아 오는 819~27일 개최된다.

 

이에 올해 네마프 축제를 함께 즐길 자원활동가 알트루키(ALTRookie) 6 21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알트루키(ALTRookie)는 알트(ALT)와 루키(Rookie)의 합성어로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자원활동가를 부르는 고유 명칭이다.

 

자원활동가 모집분야는 기획운영팀 기술팀 프로그램팀 전시팀 홍보팀 현장기록팀 등 6개 부문으로 대안영화, 미디어아트, 탈장르 영상예술 등에 관심있는 만 18세 이상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네마프 홈페이지(www.nemaf.net)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자원활동가 알트루키에게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식사 및 유니폼, ID카드, 기념품과 자원활동 참여증서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더불어 축제기간 동안 다양한 대안영상 문화를 경험하고 국내외 작가들과도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네마프 사무국측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올해 함께 활동하는 알트루키(ALTRookie)를 위해 보다 철저한 방역 대책을 마련해 자원활동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