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주)남유에프엔씨, 지파운데이션에 환아 의료비 2,000만 원 기부

(주)남유에프엔씨, 지파운데이션에 환아 의료비 2,000만 원 기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지난 9 ()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 박동철)가 환아 의료비 지원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지파운데이션은 남유에프엔씨에서 후원한 2,000만 원을 저소득층 가정의 환아 의료비로 사용해 장기간의 치료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덜고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아이가 아플 때 심적으로 가장 힘들었기 때문에 아이의 건강이 가장 큰 행복이다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아이들이 치료에 전념해 밝고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이번 의료비 후원이 취약계층 환아와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남유에프엔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남유에프엔씨는 2018년부터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에 총 4차례 4,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5월 지파운데이션에서 주최한 세계 월경의 날 기념 기부런 캠페인 RUN for the MOON’에도 1,7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해 취약계층 여성들이 건강하고 위생적인 생리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